참아야 하느니라

들고 댕기는 장비 2010. 7. 26. 08:50 Posted by 푸른도시
마나님이 아이폰을 이용하면서 하사받는것이 있으니, 그것은 아이폰 터치 1세대! 두둥..

사실 아이패드를 공수코자 무던히 노력하였으나 지인의 배쉰(?)으로 실패하고는 마나님이 버려둔 아이팟 터치를 집어든것이다.

어차피 아이패드를 위해서 에그도 구해뒀던지라 휴대하면서의 활용은 아이폰 못지않다.
특히나 구동속도는 그지같은 Windog폰에 비할바가 아니다. 그런 그지같은폰을 이제까지 쓴걸 생각하면 시간이 아까울 정도다.

여튼 터치와의 생활은 기대이상이었다. 지금처럼 전철이동중에 블로깅도 하고, 트윗도 하고, 페스북도 하고 게임도 한다.

그러던 어느날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위룰이란 게임에서 드래곤의 둥지를 만들면 나타나는 드래곤이 사실은 움직인다는 사실을!! 1세대라 너무느려서 마을이 어느정도 커지니 속도를 못따라가서 정지된 상테로 보인거디. 허겅... 다른 사람의 아이폰에서 실행해봤다. 나..날라다닌다. 특히나 게임등이 실행될때 기다리는 시간이 원래 그런게 아니었다. 나는 이미 Windog가 가르친 참을성에 중독이 되어 있었던것이다.

사실을 알고나니 기계를 바꿔야건만 아이폰은 기약이 없다.

게임을 해도 느리기만 하고 웹뉴스를 하나 보려고 해도 느려터졌으니 이를 우에야 할꼬..

결론은 참을성을 길르는수밖에는 없는데.. 이 기회에 아이폰4 출시를 기다리는데도 참을성을 발휘해야....쿨럭.

iPod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